김 군, 미국 청소년 풋살 국가대표팀으로 선발 되었던 켄사스주 의 Gardner에서 지난 7월 7일에서 9일까지 열린 미국 청소년 풋살 National I.D 이벤트에 참여..



김 군은 7살 때 처음 축구를 시작하였다. 김 군은 동네 축구팀을 시작으로 하여, 뉴튼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지역 엘리트 축구팀을 거쳐 점차 성장하였다. 
축구의 대한 김군의 열정은 독일에서 자라고 평생 동안 축구를 하였던 아버지로부터 큰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김군의 아버지는 김군의 개인 코치이면서, 연습과 축구 경기에 대한 이해를 공유하는 등으로 김군을 지도 하였다고 한다.
풋살은 겨울철 뉴잉글랜드 북동부 지역의 추운 날씨로 인하여, 모든 축구 선수들에게 있어 필수적인 경기 부분중의 하나이다. 많은 팀들이 실내에서 축구 리그를 가질 수 있는 실내체육관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팀들은 겨울시즌에는 풋살을 연습하고, 풋살 리그와 토너먼트를 가진다고 한다.
김군은 지난 2015년 10월에 있었던 미국 청소년 북동부 지역 풋살 I.D 캠프에 참여 할 수 있게 그의 코치로부터 추천을 받았다. 미국 청소년 풋살 국가대표팀의 코칭 스태프는 삼 일간의 연습과 경기를 통해 김군을 평가하였으며, 2016년 초에 김군은 2016년 북동부 지역 대표팀으로 선발되었다. 그리고 김군은 지난 7월 7일부터 9일까지 켄사스 주의 Gardner에서 있었던 미국 청소년 풋살 National I.D 이벤트에 참여하였고, 미국 청소년 풋살 국가 대표로 선발되었다.
김군은 또한 지난 2016년5월에 있었던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아카데미 트레이닝 센터 초대에 참석하였고, 김군의 단기적 목표로는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아카데미 팀과 미국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팀으로 선발 되는 것이라 하였으며, 그의 꿈으로는 유럽에서 프로 축구를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김군은 여가시간에는 책을 읽거나 비디오 게임을 즐긴다고 하였으며, 또한 수학과 바이올린 연주를 좋아하는 평범한 학생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