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jpg

 

존경하는 뉴잉글랜드 한인 여러분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Boston College 한인대학원생회 (Boston College Korean Graduate Student Association; BC KGSA)에서 뉴잉글랜드 한인 여러분 및 한인회가 바라시고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리며 새해인사를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한 해는 다사다난이라는 표현만으로는 다 담을 수 없을 만큼 큰 격변의 시기였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 가운데  우리가 희망을 노래하고 내일의 새로운 지평을 그려 볼 수 있었던 데에는 언제나 우리의 자산이 되고 있는 교육이 있습니다.

 

    우리 Boston College 한인대학원생회 (BC KGSA) 역시 향후 한국 사회의 리더들로서 우리 스스로를 좀 더 계발하고 발전시켜나가야 할 막중한 책임과 의무를 느끼고 있습니다.

 

    희망찬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BC KGSA는 한인학생회 본연의 역할 외에도 뉴잉글랜드 지역 한인커뮤니티와 함께 할 수 있는다양한 대외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향후 신입생환영회와  대학원 입시 및 한인 학생들의 적응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우리 BC KGSA가 나아가는 길에 뉴잉글랜드 한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계사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든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고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 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BC KGSA회장 김경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