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마감 오는 2월 15일(금요일) 까지

 

시민협회로고.jpg

 

뉴잉글랜드한인시민협회(회장 이경해)는 협회의 주요 정기 장학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2013년 정치 인턴쉽 장학생을 모집한다.  정치인턴 장학생으로 선정된 대학생에게는 $2,000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올 여름 6~8주간 정치인 사무실 혹은 정부기관에서 인턴쉽을 가지게 된다. 
   시민협회는 올해에도, 인턴쉽 참여 학생 범위를 넓혀, “고등학교” 재학생까지 포함하였으며, 고등학생의 경우에는 $500의 장학금 수여와 (NH주 혹은 MA주) 정치인 혹은 정부 기관에서 일할수 있는 특혜가 부여된다.


   시민협회 정치인턴쉽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2013년 2월 15일 (금요일)까지 시민협회 인턴쉽 담당자에게 “신청서”와 “첨부서류”를 보내야만 하고, 그 후로는 개별적으로 선정절차를 밟게 된다. 


   신청서는 시민협회 웹 사이트: www.javapassion.com/kaclne 에서 다운받아 신청할수 있으며, 담당자: Jae Park,의  e-mail 주소는 jaep64@gmail.com 이다.


   기타의문사항은: 이경해 회장(508)962-2989; 혹은 이사장 김성군(617)799-7033으로 연락하면 된다.


   작년에는 대학생 인턴으로, 크리스탈 장 (보스톤대 – 주지사 사무실 근무); 강태운 라이언 (프린스톤대 –스캇브라운 연방상원위원 사무실); 유니스 노 (바사르대 – 주지사 사무실), 그리고 주니어 인턴 김세영 (르랜드청 케임브리지 시의원 사무실) 학생들이 선정되어 모두 성공적으로 인턴쉽을 끝내었다. 


   한편, 시민협회의 정치인턴 장학사업을 위한 모금만찬”이 LEXINGTON소재 LEXINGTON ELKS CLUB에서 2013년 4월 6일 (토요일) 저녁 6시에 거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