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 입니다..
대한민국의 평화를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운 6.25 참전 용사들을 기억하십니까?
오늘도 산야에 묻힌 호국용사들을 찾아 나선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을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은 미수습된 6.25 참전용사들의 유해를 발굴하여, 민족의 성역인 현충원에 모시기 위해 2007년 창설된 국방부 직속 기관입니다.
현재까지 약 9천여 위의 유해를 발굴하였고, 그 중 백여분을 가족들의 품으로 돌려보내드렸습니다.
 
특히 올해는 국민여러분의 열띤 성원으로 전년대비 70% 이상 증가한 유전자 시료를 확보할 수 있었고, 더 많은 호국용사들의 유해가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게 됐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을 위해 싸우다 전사한 미군의 유해를 찾아 고국으로 봉환하는 등의 성과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수습되지 못한 유해 약 12만 4천 여위의 호국의 용사들을,,
조국과 가족의 품으로 모시는 그날까지 유해발굴감식단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을 가족의 품으로 보내드리기 위해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제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암튼 아래의 링크에 올려놓은 영상들을 한번 보신 후 주변분들에게도 널리 퍼트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쪼록 해외에서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어 동영상 : http://j.mp/2dDmUJS
- 영어 동영상 : http://j.mp/2dDmCD2
=========================================================
6.25 전사자 유해 소재 제보 및 증언 (소정의 포상금 지급)
쉽고 빠른 유가족 유전자 시료 채취 (친/외가 8촌까지 가능)
문의전화 : 1577-5625
=========================================================